[K채널] 탐정 법인 ‘WIN-WIN’, 대한첨단디지털탐정협회와 업무 협약
페이지 정보
본문
국내 탐정 법인 1호 주식회사 ‘WIN-WIN(윈윈)’이 지난 20일, 성남시 수정구 WIN-WIN(윈윈) 사무실에서 대한첨단디지털탐정협회(회장 박동묵)와 업무 제휴 협약식을 가졌다.
이날 협약식은 WIN-WIN(윈윈) 대표 탐정 류형복 고문과 대한첨단디지털탐정협회 서제진 사무총장의 서명으로 이루어졌다.
협약서엔 WIN-WIN(윈윈)이 대한첨단디지털탐정협회의 탐정사 2차 실무교육 기관이 되어서 탐정사 실무 교육 및 창업 교육을 실시한다는 내용이 담겼다.
대한첨단디지털탐정협회는 WIN-WIN(윈윈)에 탐정사 실무 및 창업교육 지원자를 제공한다는 내용도 포함돼 있다.
또한, 양 측은 탐정업·불법도감청탐지업에 관한 연구 및 사업에 상호 협력하기로 하였으며, 탐정사 양성과정의 입학생 모집, 홍보와 안내 등의 사항에 상호 협력한다는 내용도 협약서에 적시했다.
이 협약식을 마친 뒤 WIN-WIN(윈윈) 대표 탐정인 류형복 고문은 “양측의 이번 협약이 국내 탐정 업계를 바르게 성장시키고, 탐정산업종사자들이 민간 영역의 치안 담당자로 사랑받고 존경받을 수 있도록 자리를 잡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”고 소감을 밝혔다.
- 다음글한국탐정정책학회 이상수 회장 칼럼 '변호사와 탐정의 상생적 협업이 살 길이다' 22.05.24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